사업안내소통과참여확대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사업안내소통과참여확대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성평등

성평등은 인간이 동등한 권리와 기회를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성별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자유롭고 공평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중요한 가치이며, 사회 발전을 위한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성평등이 실현되는 사회는 사회적 공정성과 경제 발전을 실현하며, 포용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회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양천사랑복지재단은 평등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평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소녀 생리대 지원

    

ㆍ청소녀 생리대 지원 내용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인프라구축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인프라는 사회복지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교육, 건강, 복지, 문화 등의 사회서비스가 지역사회 내에서 제공되면서 개인과 가족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인프라는 이러한 사회적 자원 연계망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속 가능한 인프라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 간의 상호작용과 연대를 촉진하며, 사회적 네트워크와 관계를 강화하여 사회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어려움에 처한 주민을 도울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및 프로그램 지원

    

ㆍ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및 프로그램 지원 내용




재능기부 및 지역사회 연계 활동 지원

    

ㆍ재능기부 및 지역사회 연계 활동 지원 내용





사회적 약자의 권리증진

모든 개인은 자신의 존엄성과 인간적 가치를 인정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의 권리 증진은 사회적 통합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회적 약자들이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고, 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사회적 통합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복지사회를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회적 약자들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그들의 요구와 필요에 맞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연대와 협력, 인권옹호등 지원

    

ㆍ연대와 협력, 인권옹호등 지원 내용




난민가구 지원

    

ㆍ난민가구 지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