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주거환경지원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사업안내주거환경지원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모두를 위한 깨끗한 에너지

저소득 가정이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재생에너지와 친환경에너지 사용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지원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지원은 대기오염 및 온실 가수 배출을 줄이고, 지구의 기후 변화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 하면서, 어려운 이웃들의 에너지 소비를 줄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에너지 효율 개선 지원

    

ㆍ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에너지 효율 개선 지원 내용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인프라 구축

지속가능한 주거환경은 주민들의 참여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공동체 기반 프로젝트 및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주거환경을 구축하며, 사회적연대와 포용성을 증진시키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주거환경을 구축하면, 건강하고 번영하는 지역사회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역사회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하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주거환경개선 지원

    

ㆍ주거환경개선 지원 내용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

지속 가능한 생산과 소비는 자원을 보전하고 환경을 보호하면서 사회와 경제적 발전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과 재생 가능한 자원을 촉진하며, 환경 오염과 자원 소모를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생산과 소비의 부담을 줄이며, 에너지 및 자원 소비를 최소화하고, 재활용과 재생산을 촉진하여 자원의 효율적 사용 추구합니다.

해우리 나눔장터(재활용 중고물품 거래)지원

   

ㆍ해우리 나눔장터(재활용 중고물품 거래)지원 내용





삶의 환경생태계 보존

우리가 사는 환경과 생태계를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합니다. 기후 변화에 대응하여 지구 온난화와 관련된 문제를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탄소 배출을 줄이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촉진하여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환경 교육을 통해 사람들의 인식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참여와 협력을 추구합니다.

환경보호 캠페인 지원

   

ㆍ환경보호 캠페인 지원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