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사랑복지재단 소망우체통 지원 신청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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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21-02-23 14:16 조회1,175회 댓글0건첨부파일
- 첨부2_현금지원대상자추천목록소망우체통.xlsx (614.3K) 85회 다운로드 DATE : 2021-02-23 14:16:23
- 1-7.현금_지원대상자 개인정보제공동의서_2022VER.hwp (32.0K) 29회 다운로드 DATE : 2022-02-09 09: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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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사랑복지재단 소망우체통 지원 관련 신청 서류를 상기에 업로드 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분은 다운로드하여 작성제출 바랍니다.
1. 지원내용 : 의료비, 건강보험료 등 의료 관련 지출
- 재원에 따라 지급대상이 중위소득 120%이하, 80%이하인 경우가 있기에 사전에 충분한 상의 필요
2. 제출서류 : 1)공문
2)개인정보제공동의서(첨부1)
3)현금지원대상추천양식(첨부2)
- 생활실태 부분을 상세히 작성요망
4)통장사본
5)소득증빙자료(수급증빙서류 또는 건강보험료 납부내역)
6)주민등록등본
3. 제출방법 : 작성한 제출서류를 양천사랑복지재단 이메일 eloveyc2@daum.net 으로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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