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보도자료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커뮤니티보도자료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2024년 05월 13일]KB증권, 어버이날맞이 저소득 어르신들께 ‘孝드림 KB박스’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24-05-13 11:59 조회10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KB증권, 어버이날맞이 저소득 어르신들께 ‘孝드림 KB박스’ 전달

31195187_1715569163.4056.jpg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윤영민)은 KB증권(대표이사 김성현, 이홍구)의 지원을 받아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어르신 600가구에 보양식품과 영양제 등을 담은 어버이날맞이 ‘孝드림 KB박스’를 전달했다.

  KB증권은 매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취약 어르신들을 발굴하여 ‘孝드림 KB박스’를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지원은 어르신들은 총 7600여명에 이른다.

  KB증권은 쇠약해진 어르신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건강식품 지원을 하는 ‘孝드림 KB박스’ 지원사업을 지난 10년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또한 폐지를 줍는 어르신, 조손가정 어르신, 독거 어르신 등 외롭고 어려운 소외계층 어르신 가정을 지역사회기관이 발굴하여, 쓸쓸하지 않는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는 정서지원도 하고 있다.

  올해 ‘孝드림 KB박스’에는 어르신들의 보행을 위한 관절영양제와 근육통을 줄여줄 수 있는 파스, 그리고 집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삼계탕, 설렁탕, 곰탕 등의 보양식 식품으로 구성되어 서울시 6개 지역(강서구·관악구·광진구·노원구·양천구·영등포구)에 살고 계시는 어르신들께 전달됐다.

  KB증권 김성현, 이홍구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지역사회 공동체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KB증권 ‘孝드림 KB박스’지원사업을 수행한 양천사랑복지재단 동성혜 사무총장은 “지난 10년동안 매년마다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을 아낌없이 해주신 KB증권 임직원께 감사하다”며 “지원해주신 성품을 KB증권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르신들께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KB증권은 어버이날 외에 설과 추석 명절에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한편, 이번 물품 전달을 위해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관악노인종합복지관, 광진복지재단, 노원교육복지재단,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목동어르신복지관, 서서울어르신복지관,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