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보도자료여러분의 나눔이 다함께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2019-7-10] 양천사랑복지재단-양천구약사회, 양천구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19-08-05 11:34 조회2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31195187_1564972459.8552.jpg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동엽)과 양천구약사회(회장 최용석)가 양천구 저소득 가정의 지원을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양천구약사회는 710() 양천구약사회 사무실에서 이정찬 양천사랑복지재단 사무총장, 최용석 양천구약사회 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천구 저소득 가정의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양천구약사회가 저소득가정을 위한 복지지원사업, 저소득가정의 권익신장과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등이 주 내용이다.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정찬 사무총장은 양천구 구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일선에서 일하고 계시는 약사님들의 기부 협약에 감사하다양천사랑복지재단도 양천구약사회와 함께 양천구 저소득 가정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천구약사회 최용석 회장은 약국에서 손님들에게 약을 조제하며 복약지도를 하다보면 어렵고 힘들게 살고 있는 분들을 자주 접하게 되고, 이 분들을 돕기위해 노력해 왔다이번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협약을 계기로 과거보다 체계적이며 전문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고 밝혔다.


그동안 양천구약사회는 약사회 내 기부동호회가 주축이 되어 아동을 위한 장학지원 및 정서지원사업, 사각지대 어르신 및 화재피해 어르신 지원사업, 명절맞이 노인복지시설 방문등 양천구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히 진행해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