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보도자료여러분의 나눔이 다함께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2019-6-20] 양천사랑복지재단-양천소방서, 화재피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19-08-05 11:19 조회2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31195187_1564971559.6611.jpg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동엽)과 양천소방서(서장 김재학)가 양천구 취약계층 및 저소득 화재피해자 지원을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서울양천소방서는 620() 양천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김동엽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사장, 김재학 양천소방서 서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화재피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양천소방서는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양천사랑복지재단이 실시하는 복지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저소득 화재피해자 지원을 위해 양 기관이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하거나 상호 지원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양천사랑복지재단 김동엽 이사장은 양천구에 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를 위해 활발히 복지사업을 실천하고 있는 양천사랑복지재단이 소방서와 협약을 통해 더욱 더 양천구의 취약계층을 위해 좋은 일을 실천 할 수 있게 됐다이번 계기를 통해 재단과 소방서가 상호 적극적인 협력으로 인하여 더 나은 양천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양천소방서 김재학 서장은 양천소방서는 저소득 화재피해주민을 포함하여 양천구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해오고 있다면서 오늘 협약을 시점으로 양천소방서가 양천구 복지를 위해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열심히 협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