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보도자료여러분의 나눔이 다함께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2019-6-19]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양천구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 차량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19-08-05 11:17 조회2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31195187_1564971425.8729.jpg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회장 김창훈)는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동엽)과 함께 619일 수요일 양천구청 열린참여실에서 양천구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센터장 김오택)에 차량구입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변함없이 양천구에 있는 복지시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에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양천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가 개소한지 얼마되지 않아 필요한 것들이 많은데,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가 먼저 차량을 기부해 주셔서, 양천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날 행사를 위해 회원회사들과 함께 기금 조성에 앞장을 선 김창훈 회장은 조금이나마 양천구 복지를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것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는 좋은 일을 하는 데 앞장서는 협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로부터 차량지원을 받는 김오택 양천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장은 너무나도 필요한 차량을 기부해 주신데 대하여 매우 감사드린다면서 양천구발달쟁인평생교육센터는 기부해 주신 차량을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를 준비한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정찬 사무총장은 회원사들의 소중한 마음으로 모아준 기금이 무척이나 소중하다면서 기부해 주신 기금이 뜻 있게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양천지회는 2016년에도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위해, 차량을 기증하는 등, 양천구 관내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