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언론보도현황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커뮤니티언론보도현황여러분의 나눔이 살기좋은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언론보도현황

파이낸셜투데이 - 주연테크,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컴퓨터 나눔’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22-05-06 17:19 조회269회 댓글0건

본문

31195187_1651825132.9522.jpg

주연테크는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양천구 지역 내 디지털 교육 사각지대의 취약 아동 및 청소년의 학습 환경 지원을 위한 ‘사랑의 컴퓨터 나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주연테크가 기부한 물품은 고성능 SSD가 탑재된 하이엔드 데스크톱과 27인치 모니터가 세트로 구성됐다.


주연테크에 따르면 이번 사랑의 컴퓨터 나눔은 최근 비대면 역량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서 PC 미보유 또는 노후화로 온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하고, 원활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취지로 마련됐다.


주연테크는 학습용 PC가 없어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천구 내 취약 계층에게 도움을 주고자 컴퓨터를 양천사랑복지재단에 전달했으며, 전달된 물품은 지역아동센터 및 복지관 등 유관기관을 통해 선별된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장지환 주연테크 컨슈머 사업부문 대표는 “이번 컴퓨터 나눔 협약식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에게 학업과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