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언론보도현황여러분의 나눔이 다함께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커뮤니티언론보도현황여러분의 나눔이 다함께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언론보도현황

강서양천신문 - 양천사랑복지재단-소나기봉사단, 삼계탕 나눔 활동 양천사랑복지재단-소나기봉사단, 삼계탕 나눔 활동 양천구,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작성일2021-07-19 11:00 조회12회 댓글0건

본문

31195187_1626659967.9724.jpg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덕영)과 소나기봉사단(회장 박성환)은 10일 서서울어르신복지관 해맞이경로식당에서 어르신 90명에게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와 초록우산재단의 후원으로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소나기봉사단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건강식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소나기봉사단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삼계탕 가공식품과 밑반찬을 도시락으로 포장해 해맞이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소나기봉사단 박성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초복날에도 외출활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꼭 대접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나기봉사단은 소통과 나눔, 기쁨을 실천하는 봉사단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양천사랑복지재단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양천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봉사해 주는 소나기 봉사단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소나기봉사단은 소통, 나눔, 기쁨의 3가지 신념의 앞글자를 모아 소나기라는 이름으로 2016년에 조직한 자원봉사단체로서 매년 마다 꾸준히 자원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송정순 기자 (gsycky@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