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푸드 봉사활동 모습.ⓒ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임희재)은 4월 18일(금),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자장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양천사랑복지재단의 주관으로 중화요리 전문점 (주)DCH 동천홍(대표이사 기성호) 목동지점과 kb투자증권(대표이사 사장 정회동)이 후원한 이번 행사에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여했다.

동천홍은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퓨전 차이나 레스토랑으로서, 2011년부터 매년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자장면 나눔 행사에 동참해 왔다.

자장면 행사에 대해 동천홍 대표는 “이 복지관에서 자장면 나눔을 한지 올해가 4번째인데,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어서 오히려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 KB투자증권은 본 행사에 후원뿐만 아니라, 리서치센터 직원 20명이 자원봉사활동에도 동참했다.

KB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직원들은 “식사하시는 분들이 즐거워하셔서 직원들이 웃으면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다.”면서 “음식을 나르고 치우는 일이 조금 힘들긴 했지만, 마음이 훈훈하고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의 : 기획홍보팀 이영방 팀장 070-4804-607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