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양천구 김장나누기 봉사 동참

입력
수정2014.12.23. 오후 2:30
기사원문
성주원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소외계층 위한 김치구입 후원 및 배달 참여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는 지난 22일 본사가 위치한 서울 양천구 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천구 내 소외계층 4400세대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양천구와 양천사랑복지재단이 마련한 것이다.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는 김치 구입을 위해 2100만 원을 후원하고 22일 박양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해 지역 주민들에게 5kg 들이 김장김치 4400박스를 배달했다. 양천구에 위치한 이마트 목동점, 신월점도 각각 700만 원과 500만 원을 후원하고 배달봉사에 참여했다.

앞서 지난달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천안공장의 청년중역회 ‘스프링보드‘ 멤버 등 10여명은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김장김치를 담그고 복지관 측에 100여만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후원했다.

한편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의 상당수 임직원들은 수년째 ‘끝전기부‘(1만원 이하의 급여를 기부)에 동참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양춘(왼쪽 두번째)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대표가 지난 22일 서울 양천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김대규 이마트 목동점 지점장, 박 대표, 김수영 양천구청장, 김춘석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사장, 윤주학 이마트 신월점 지점장.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제공.


성문재 (mjseong@edaily.co.kr)


[종합 경제 뉴스 이데일리 모바일 웹][이데일리 TV][이데일리 ON][MP트래블러][마켓포인트][투자정보 앱 투자플러스][이데일리 창업]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안녕하세요 성주원 기자입니다 구독과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