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소개인사말여러분의 나눔이 다함께 행복한 양천을 만들어갑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쁨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지난 2018년은 양천구 역사에 있어서 뜻 깊은 한 해입니다. 양천구가 개청한지 30주년이 되고, 더욱 더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성장한 한해였습니다.
모든 구민들께서도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아 살기 좋은 양천을 위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돌이켜보면, 양천구 개청 30주년을 맞이한 2018년에 우리 양천사랑복지재단도 여러 가지 계획들을 달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였던 모습을 되돌아보면 새로운 감회가 느껴집니다. 그 동안 양천사랑복지재단도 합심단결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적극적으로 실천해 왔듯이, 양천구 개청 30주년을 지나 31주년이 되는 2019년도 가장 중요한 시기임을 명심하고, 우리가 바라는 사회복지가 실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2019년은 대한민국 역사에 있어서 매우 뜻 깊은 한해입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고, 3.1운동 100주년이 되는 대망의 2019년입니다. 그동안 우리 대한민국은 절망에서 희망으로, 근심에서 기쁨으로 변화되는 놀라운 역사를 경험해 왔습니다.


이제, 지금 현재 시간 가운데 있어서 우리들의 뜻이 어디 있는지, 우리들이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고민하면서 중단 없는 영원한 전진을 위해 우리의 각오를 다시 한번 다지는 시발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 모두의 뜻하시는 바가 이루어지고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재단법인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사장 김동엽